고객센터
FAQ
세계 어디든 High Relocation과 함께라면 믿을 수 있습니다.
세계 어디든 High Relocation과 함께라면 믿을 수 있습니다.
하이릴로케이션은 해외이사업계에 언제부터 종사해 왔습니까?
우리는 2001년 설립 이래 20년을 한결같이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의 이주화물 운송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직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는 새로운 직원들에게도 자세하게 전달되고 있으며
저희 직원들은 아주 성실한 서비스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대단한 자긍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내에 포장 담당자들이 정규 직원들입니까?
우리는 엄격한 품질 및 서비스 기준에 따라 회사에서 훈련한 포장 전문가들이 정규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가 포장입니다. 포장을 하는 것은 기술이며
이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가 포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자재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포장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하이릴로케이션은 해외이사만 담당합니까?
우리는 해외이사는 물론이고 국내이사, 사무실이사, 창고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회사 서비스를 경험해본 고객님들의 요구에 의해 주한 각국 대사관 이전 및 사무실 이전에 우리를 찾고 있으며
우리의 해외이사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님들의 국내이사 또한 고품격 서비스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이사와 관련된 어떠한 것도 고객님의 필요에 맞게 최상의 방법을 안내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직접 상담을 하시면 보다 빠르고 신속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관계는 어떻게 됩니까?
우리는 이사의 전 과정은 물론 이사화물 보관까지도 적용되는 보험상품을 통하여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내이사와 사무실 이전 시에도 보험에 가입하여 만약의 사고에 대비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국제물류법에 따라 운송 과정에 생기는 만약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서 고객님의 명의로
화물 적하 보험에 가입하셔야 하며 그에 따른 절차 및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습니다.
선적된 화물이 목적지까지 배달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목적지에 따라서 운송 및 배달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업무담당자가 귀하의 이삿짐 운송스케줄에 전혀 문제가 없도록 세심하게 안내하여 드릴 것입니다.
국내로 들어오는 선박 짐의 경우 서류가 구비되었다면 선박이 도착한 후 대략5~7일 정도 걸리며,
항공 화물의 경우는 도착 후 3~5일이 걸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에 도착했을 때 제 이사화물들을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취급하나요?
하이릴로케이션은 각 나라에 업계 최고의 협력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협력회사들은 고품질 서비스를 기준으로 하는 협회인 Omni 및 FIDI의 회원사들이며
이러한 회사들은 고품질을 유지하는가에 대한 심사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협력회사들은 전 세계적인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아닌 경우에도 의사소통은 원활하게 잘 될까요?
우리의 직원들은 원활한 상담 및 업무진행을 위해 영어가 유창한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사포장을 할 때에도 영어가 능통한 현장감독을 보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저는 국외 거주자인데, 귀사는 저의 필요사항을 이해하나요?
우리는 출국이사는 물론이고 귀국이사, 삼국간이사 등 국외 거주자를 위해서도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귀국이사를 하는데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의뢰를 하면 되나요?
다음 번호로 연락해 주십시오.
전화 02-795-2604 또는 이메일 info@highrelo.com으로 보내 주셔도 됩니다.
해당 담당자가 귀하의 모든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사가 단순히 화물을 나르는 일뿐만 아니라 고객님께 감동을 드리고
꿈과 희망 그리고 추억까지 전달해 드리는 것에 보람을 찾고 있습니다.
이삿짐을 나중에 또 보낼 수 있나요?
나라마다 다르지만 보통 1회까지 이삿짐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이후에 보내는 건에 대해서는 세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해외 이사 시 음식물도 가져갈 수 있나요?
정확한 내용은 그 물량과 목적지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본적으로 이삿짐으로 간주 가능한 물량에 한해 허용 가능하기는 하지만 국가마다 기준이 상이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곡류, 씨앗, 밀봉되어 있지 않은 포장 상태, 생식물 등은 반입 금지 품목입니다.
해상운송과 항공운송에 차이가 있나요?
가장 큰 차이는 가격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해상과는 달리 항공은 같은 무게라도 가격이 훨씬 비쌉니다.
대신 해상은 약 4-50일, 항공은 7-10일이라는 기간이 소요되므로 무게가 비교적 가볍고 급히 받아야 하는 물품이라면 항공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이삿짐은 면세통관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던 생활용품의 경우 대부분 면세통관이 가능하나,
자동차, 밍크코트, 골프채, 피아노, 촬영기기, 음향기기, 냉장고, 컬러TV등은 중고라 하더라도 과세 대상입니다.
현지 주소가 정해지지 않았는데도 화물을 보낼 수 있나요?
현지에서 물건을 받으실 때까지만 정해지시면 됩니다. 여의치 않은 경우 일부 무료 보관도 가능합니다.
국가에 따라 배 도착 & 통관 시 주소가 필요한 경우는 임시 주소로 이용하시고, 추후 최종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